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531] 토니모리,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확정!

  • 작성일 : 2017.06.19

보도자료

세포라에 이어 유럽 시장 확대

토니모리,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확정!

- 영국 내 최대 점유율의 드럭스토어 부츠(Boots)와 하반기 입점 협의 체결

- 유럽 시장, 전체 15개국 830여개 매장 진출 완료

- 유럽 지역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장 통해 긍정적인 매출 성장 기대


<이미지: 토니모리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2017-05-3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전 세계 최대 규모 드럭스토어 부츠(Boots)와 입점을 체결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2016 5,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에 입점하며, 성공적인 진출로 매스티지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쌓으며 현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부츠와의 입점 협의 체결로 세포라 미 입점국인 영국 지역에도 부츠를 통해 진출하게 됐으며, 세포라를 통해 유럽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팬더의 꿈 시리즈와 마스크팩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부츠(Boots)는 영국에만 약 2,5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최대의 헬스와 뷰티 유통채널로 영국 내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또한 토니모리는 부츠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도 동시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토니모리는 셀프리지 백화점을 통한 프리미엄 채널, 부츠를 통한 매스 채널에 이르기까지 유통 채널을 확대하면서 유럽 지역의 매출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11월 영국 내 럭셔리 백화점으로 꼽히는 셀프리지 백화점에도 입점을 완료해 프리미엄 채널로 진출 신호를 알렸다. 셀프리지 백화점은 영국 헤롯백화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로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브랜드로 유명하며, 영국 전역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이번 영국 진출을 통해 유럽 지역내의 매스티지 K뷰티 브랜드 선두로 한걸음 더 나아갔다, “전 세계적으로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유럽 지역에서 끊임 없는 확장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전파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영국 부츠 입점을 포함해 유럽 15개국에 진출을 완료했다. 세포라를 통해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폴란드, 포르투갈, 그리스 등 유럽 1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셀프리지 백화점, 부츠를 통해 영국에까지 확대되었다. 또한 올해까지 2개국에 추가 진출할 계획이어서 유럽 시장 확대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 확보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