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이전으로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뒤로가기

토니팁톡

알고 보면 더 쇼킹하다

초근접 뷰티 카메라 '눈누가줌' 2탄!

2021.04.22 ㅣ 조회수 2028
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더 쇼킹 카라의 쇼킹한 매력 속으로 빠져보실래요? 

눈누가줌 2탄에서 관찰할 제품은 토니모리의 대표 아이템이기도 한 더 쇼킹 카라입니다. 보통 마스카라는 볼륨, 래쉬 두 가지로 출시되는 것이 국롤! 하지만 토니모리에서는 각각 매력과 활용도가 다른 무려 7가지 종류의 마스카라를 선보입니다. 나의 소중한 속눈썹 한올도 놓칠 수 없다면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일곱 빛깔 더 쇼킹 카라

에디터의 줌 렌즈에 포착된 두 번째 아이템은 마스카라입니다. 토니모리의 찐팬이라면 토니모리가 마스카라 맛집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 거예요. 더 쇼킹 카라는 2020년 5월 출시된 뉴페이스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마스카라 부문 ‘에디터스 픽’, ‘글로우 픽 2020 결산 어워드’ 2020년 신제품 루키 부문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한 핫한 제품이랍니다. 또한 토니모리의 마스카라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기도 해요. 어떤 매력 때문에 이렇게 사랑받는지 하나하나 분석해봤습니다.

ZOOM 1 원하는 연출에 찰떡 맞춤 퍼스널 브러시

쇼킹카라의 브러시를 자세히 관찰보세요. 왕 눈, 꼬막 눈, 무쌍 꺼풀 어떤 눈 모양이라도 OK! 6가지 타입 중 내 눈에 딱 맞는 브러시를 선택할 수 있어요. 고르는 방법은 간단해요. 익스트림 라인은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을 가진만큼 눈에 힘을 주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고, 밀리그램은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로 제격이죠.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정교한 속눈썹 연출이 필요할 땐 마이크로 핏, 분위기 변신을 하고 싶은 날엔 브라운 볼륨을 발라보세요. 그리고 매일 밤 아이래쉬 앰플 카라로 속눈썹에 영양을 더해준다면 건강한 속눈썹 케어까지 가능하답니다.

ZOOM 2 분위기 여신 만드는 브라운 아이즈

헤어와 눈동자가 까만 동양인에게 너무 밝은 브라운 컬러 속눈썹은 인상이 흐려 보이거나 어색해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더 쇼킹 카라 브라운 볼륨은 딥 브라운 컬러라 눈매를 차분하게 잡아줘요. 실내에서는 블랙 마스카라처럼 보이지만 자연광에서는 브라운 빛이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신비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죠. 그동안 블랙 컬러 마스카라만 고집했다면 브라운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C컬 브러시라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더해준답니다.

ZOOM 3 깔끔 말끔 내 눈을 바라봐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 눈 밑이 거뭇거뭇 해지거나 마스카라 가루가 떨어진다면, 그 마스카라는 탈락! 더 쇼킹 카라는 2가지 타입의 프루프 제형으로 번짐을 최소화했어요. 익스트림 라인은 수분과 유분이 닿아도 번지거나 처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해요. 눈이 건조해 수시로 인공눈물을 넣거나 지성피부에게 적합하죠. 립앤 아이 리무버를 사용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클렌징 시 필름 형태로 분리되어 쉽게 지워지는 스마트 프루프 타입을 추천합니다.

ZOOM 4 볼륨을 높여요

마스카라는 얼마나 짱짱한 볼륨감을 가졌는지가 중요하죠. 더 쇼킹 카라 6가지 모두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하는데 효과적이었지만 특히 1호 익스트림 볼륨은 쇼킹 볼륨이라는 별명만큼 뷰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하늘로 치솟는 짱짱한 볼륨감이 놀라워요. 짙은 블랙 컬러 덕분인지 빈약한 속눈썹도 풍성해 보이는 효과까지! 그렇다면 무쌍 커플도 속눈썹 볼륨을 두 배 업 시키는 스킬을 공개할게요. 가볍게 마스카라를 바른 다음 마스카라 액이 마를 때까지 충분히 기다려주세요. 그다음 속눈썹 끝부분을 가볍게 쳐주듯 덧발라주세요. (이때 더 쇼킹 카라 05 마이크로핏을 추천!) 마치 인조 속눈썹을 붙인 것처럼 통통한 볼륨감과 풍성함이 살아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 바로 따라 해보세요.

관련상품

댓글

(0/1000)


이전 포스트

TOP